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널 의지해 그리고 널 응원해

너 덕분에 난 더 잘 할 수 있어!



'너가 나랑 같이 늙으면서 행복하길 바라

항상 현명하길 바라

나는 정신적으로 널 의지하고 응원하니까.'


내가 나답지 않은 짓을 하고

실수를 하고

바보같은 짓을 해도

나 ㅂㅅ같지? 하며 욕해달라고 맘편히 얘기할 수 있는 좋은 친구가 오늘 제게 해준 말이에요.


너가 왜 그렇게까지 했을까?

어떤 마음 때문이었을까를

제 입장에서 생각해주고 이해해주면서도

너가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저를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며

절 더 나쁜길로 가지 않게 지켜주는 친구에요.


저는 이 친구에게 늘 의지하고 많이 배우는데

늘 제가 자신에게 그런 사람이라 말해줘서

정말 그런 좋은 사람이 되고싶게 만드는 사람이고요.


제 친구같이 따뜻한 사람을 보면 가끔 크게 놀라요. 저와 다른 낯설음 때문이죠.

늘 전 공감보단 이성적이고 현실적으로 관계를 맺어왔거든요.

진심이지만 전하기 어려운 마음을 전하는 법을 나와 너무 다른 친구 덕분에 배웁니다.

있어줘서 고마운 내 친구 정은아 사랑해❤️


#친구 #우정 #84년생 #쥐띠 #동갑

#생각대로사는여자 #박제인 #제인언니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어떤 사람이 될 것인지 선택하는 건 나의 몫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