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편지큐레이터 Apr 19. 2024

"답장이 있는 서평 이벤트"

<편지로 글쓰기>의 서평을 편지로 쓰면 작가가 친필답장을 드립니다


저는 자주 편지를 씁니다. 지인들에게 아이들에게 함께 글을 쓰는 청소년친구들에게도 쓰지요. 그리고 책을 읽고 '편지로 서평'을 쓰기도 합니다. 꽤 많은 리뷰를 편지로 썼고, 그 덕에 라딘이에게 적립금을 받기도 했어요. (이곳에 모아둔 편지 서평들도 꽤 있지요)


이번에 출간한 책 『편지로 글쓰기』에도 편지로 감상문을 써보자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 답장이 있는 서평 이벤트 "


『편지로 글쓰기』를 읽고, 서평을 편지로 쓰시면, 다섯분을 선정해 제가 직접 친필 답장을 드려요. 제가 만든 엽서 세트도 함께 드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서평을 통해서 브런치스토리의 친구들도 만나게 되기를 희망해봅니다. :)


-------------------------------------------------------------------------------------------------

 답장이 있는 『편지로 글쓰기』 서평 이벤트 


『편지로 글쓰기』를 읽고 서평을 써주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 윤성희 작가의 친필 답장과 직접 만든 엽서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윤성희 작가는 종종 서평을 쓸 때 그 책 속의 인물이나 작가에게 말을 건넵니다. 읽으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나름대로 해석한 내용을 전하는데요. 이렇듯 편지로 서평을 쓰면 수신인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주인공과 등장인물에게, 작가에게, 또 이 책을 읽을 다른 독자에게 등등, 똑같은 서평이라도 누구에게 보내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글이 탄생합니다.


『편지로 글쓰기』의 서평도 마찬가지입니다. 책 내용에 관한 이야기도 좋고, 윤성희 작가에게 궁금한 점도 좋고, 글쓰기에 대한 고민도 좋아요.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8장 '감상문'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기간: 2024년 4월 26일 (금)까지

온라인서점(교보, 예스24, 알라딘 중 택1) 및 인스타그램

서평 업로드 후 궁리 인스타 DM으로 URL 전송 또는 태그

(혹시 인스타를 하지 않으실 경우, 여기에 URL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편지로글쓰기 #서평이벤트



매거진의 이전글 <편지로 글쓰기>가 나왔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