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켙커리어 Apr 26. 2024

1년차 퍼포먼스 마케터 성장기




오늘은 퍼포먼스 마케터로 근무하면서

패스트트랙을 수강했던 지혜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실까요?




제가 좋아하는 일을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행복했어요!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패스트트랙 수강생이었고,

현재는 마케팅 에이전시에서 일하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Q.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A.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나 애정하는 아이템을 자랑하고

친구들에게 영업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러한 성향을 가장 잘 적용할 수 있는 직무가

마케팅이라고 생각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나 상품/서비스를 알리고,

사람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직무가 저와 잘 맞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Q. 패스트트랙을 수강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저는 회사에 갓 입사했을 때 패스트트랙을 들었는데요!

바라던 마케터가 되었으나 비전공자에 

디지털 광고 운영 경험이 없어서 막막했어요.


회사에서도 하나부터 열까지 다 물어볼 수도 없고

개념부터 실전까지 빠르게 배워서 실전에 적용하고자

패스트트랙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Q. 패스트트랙을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은?


A. 디지털 광고의 기본이 되는 

Meta 광고의 A to Z를 배울 수 있어서

기본기도 쌓고 실전에 적용하기 수월했어요!


포토샵은 다루기 어렵고 배우는데 오래 걸려서

계속 미루기만 했는데, 피그마를 배우고 나니

손쉽게 원하는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됐어요!




Q. 패스트트랙을 수강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A. 아무래도 일과 병행하는 부분이

체력적으로 조금 힘들었던 것 같은데요!

2주 안에 빠르게 끝낼 수 있고,

혼자가 아니라 함께하는 분위기여서

끝까지 해낼 수 있었어요!





Q.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A. 패스트트랙은 말 그대로 마케터로 가는 지름길인 것 같아요.

소재 기획부터 제작, 페이스북 광고 집행까지

현업에서 하는 업무들을 2주 만에 경험할 수 있으니까요!

비전공자나 마케팅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도,

패스트트랙에서는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배울 수 있어요!


또, 저처럼 마케팅을 막 시작하게 되었지만

빠르게 일잘러가 되고 싶은 병아리 마케터들에게도 추천해요!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앞서 말했듯이 패스트트랙은 마케팅에 관심이 있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이 찍먹(?) 하기도 좋고,

시작 단계의 주니어 마케터 분들이 일을 배우기에도 좋은 강의인 것 같아요!

얼리버드 혜택이 있었던 것 같은데

놓치지 말고 빠르게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지혜님의 인터뷰가 비슷한 상황에서

고민하고 계셨을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아요.

바쁘신 와중에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마케터로서의 지혜님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갓 입사한 마케터도 참여하는

패스트트랙이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마지막 얼리버드 혜택 : 4월 24일 ~ 27일


� 4월 28일 모집 마감 �


�시크릿 추가 할인선물� : PZ5NoyTekP

매거진의 이전글 마케팅 팀장이 뽑고 싶은 신입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