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아빠 Aug 08. 2019

단기 어학연수도 경험해야 알겠지?

애플스토어를 방문하다.

애플 워치의 고장으로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방문했다.

앱등이지만 한 번도 가본적 없는 애플스토어...

웅장하면서 심플한 그리고 신나는 그런 느낌이다. 그리고 애플답다는 생각이 드는 곳!


여러 가지 신상들과 새로운 물건들이 날 사 가지고 가라고 손짓을 했다. 마음은 다 싹쓸이를 하고 싶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그저 기사로 보고 영상으로만 접했는데 막상 와보니 정말 신세계! 라는걸 알았다.


단기 어학연수! 막상 가려니 막연한 두려움과 금전적 부담이 내 마음을 가로막았다. 한국에서도 충분하지 않을까?라고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애플 스토어에 와서 마음이 싹 바뀌었다. 무조건 경험해보는 게 제일 좋다는 것. 보지 않고 알 수 있는 건 제한적이다.


남의 말보단 내가 직접 경험하고 느껴보는 게 중요하다.


꼬꼬마 아들은 많은 경험을 시켜줘야겠다. 주말에 힘들다는 핑계로 집에만 있지 말아야겠다. 뭐든 시간 되면 경험을 많이 하도록 도와줘야지..



작가의 이전글 퇴사를 준비하는 휴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