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범한서뉴맘 Nov 03. 2017

영상으로 알려주는 육아 팁

상대 친구가 때릴 때 대처하는 법 뉴자매가 직접 알려줘요!

상대 친구가 때릴 때  대처 방법 팁을 먼저 보신 후 영상을 함께 보세요

▼▼▼


뉴자매가 직접 몸으로 보여줘요!
할리우드 진출해도 되겠.....쥬?
라고 쓰고 연기가 어설프다 읽으세요~ㅎㅎㅎ




연기 지도 _ 평범한 서뉴맘
감독 _ 평범한 서뉴맘
연출, 각본, 촬영, 편집 죄  _ 평범한 서뉴맘 쿨럭쿨럭

출연 _ 뉴자매

어설프지만
소리 지르는 건 진짜 같지만
완전 쌩 리얼
두 아이 연기랍니다 ㅎㅎㅎㅎ

때리는 역 _ 서뉴
맞는 역 _ 으뉴

"으뉴야 친구가 막 때리려고 해
괴롭히려고 해
그럼 엄마가 어떻게 하라고 했지?
너도 때리는 거지? 그치?"

"아니 아니
소리 질러
크게 하지 말라고~ 
그리고 친구를 밀어~"

" 그래 으뉴야 잘했어!
그렇게 우리 해보는 거야!"






노래도 잘 부르고 영어도 잘하고 그림도 잘 그리는 아나운서가 꿈인 서뉴앵커랍니다 ㅎㅎㅎ
그냥 서뉴가 아는 데로
말하라고 하니 뉴스를 마친데요 
빵 터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른도 카메라만 들이밀면
울렁증 있듯이

서뉴도 뭔가를 하라니
횡설수설합니다. 
앞뒤 안 맞고
문장 구성 엉망이어도
알아들어주시는
센스맘님들!


상대 친구가 자꾸 괴롭히고

때린다고 할때

이럴때 같이 때려?

라고 가르칠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뉴자매 영상을 아이들한테
뙇! 보여주세요. 

그리고 엄마가 어떻게 하라고 했지?
같이 때리는 거라고 했나?
요로케 말씀하시면서
제가 알려드린 팁을 전수해 주시면 됩니다아~~~


+ 물론 다양한 환경적 상황과

변수에 따라 다른 지침이 필요합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_^



당신의 라이킷과 구독하기는 서뉴맘을 춤추게해유


블로그  http://blog.naver.com/han032844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newsisters.art/

매거진의 이전글 마트에서 센스있는 행동으로 매너맘이되어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