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tribution, shipping
이 시점에서, 당신은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이를 둘러싼 어느 정도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당신은 출시 때 대단한 초기 판매량을 얻었으며, 한 묶음의 첫 주문들을 배송했으며, 초기보다 판매량이 낮긴 하지만 웹사이트에서 여전히 꽤 꾸준한 주문량을 보이고 있다. 이제 어쩔 것인가? 당신은 판매량을 계속 성장시켜야 하며 그저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장소에 당신의 제품을 파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파트너들을 찾아보기 시작한다. 좋다! 이는 당신의 사업의 재미있는 단계이지만, 지속가능한 사업을 만들고 싶다면 유통 전략을 다양화 하는 것의 장단점을 인식하고 당신이 진입하는 모든 새로운 시장 혹은 불러온 모든 파트너들이 조심스러운 사려와 계획을 필요로 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챕터는 유통에 있어서 당신의 선택지와 전략을 짜면서 주의해야할 점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 넓은 유통이 당신의 제품, 프라이싱, 그리고 시장에 가질 의미에 대해 빨리 생각하기 시작할수록, 과정에서 돈이 많이 드는 실수를 줄일 가능성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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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챕터에서
유통 채널 만들기
소매 시장으로 들어가기
애플 스토어로 들어가기
소매를 위한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