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Distribution Channels
사업을 키울 때 고려할 만한 몇몇 유통 채널이 존재한다:
웹사이트 Your Website
당신의 웹사이트는 아마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법을 알아내기 위해 가는 첫 번째 장소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에 전자상거래 섹션을 만들어 놓는다면, 그들의 즉각적인 흥미를 붙잡고 판매를 늘릴 수 있다.
제휴 Affiliates
당신의 네트워크 너머를 접근할 수 있도록 허락하기에 제휴는 좋은 자원이다. 제휴를 다룰 때 머릿속에 담고 있어야 할 중요한 것은 브랜드 이미지이다. 다른 이들이 당신의 제품을 팔도록 할 때, 그들이 당신의 회사를 묘사하는 방식을 조절하는데 더 힘든 시간을 가진다.
소매 Retail
하드웨어 회사에 있어서, 소매업을 하는 것은 궁극적인 목표이나, 이는 극히 어려울 수 있다는 것에 주의하라. 당신이 구매자 바로 앞으로 데려가는 적절한 연결 고리를 발견하는 첫 번째 허들을 넘었다고 가정하고, 그들의 조건을 맞추는 것은 매우 도전적이다. 좋은 유통 업체를 찾는 것은 아마 소매의 길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시장 Marketplaces
그들 사이트가 이미 가지고 있는 구매자 트래픽으로 인해 아마존, 이베이(eBay), 그리고 Shop.com/Shop.ca와 같은 시장도 훌륭한 유통 파트너가 될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된 제품에 특화된 다른 시장들 또한 흥미/주문을 이끄는 좋은 방법이다. 특히 아마존에 있어서, 만약 당신이 목록에 오른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을 배송해줄 뿐만 아니라 주문이 특정 물량을 초과한다면, 배송 비용까지 지불해줄 것이다.
TV 쇼핑 TV Shopping
당신의 시장에 따라, TV 쇼핑은 프로젝트에 대한 대단한 유통 채널이 될 수 있다. 주방용품이든 새로운 전자기기이든, 이또한 제품을 판매하고 마케팅을 하는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