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김완, 에세이, 죽은 자의 집 청소, 별밤책남, 오디오

https://youtu.be/W6SLwOUm-9U

김완, 에세이, 죽은 자의 집 청소, 별밤책남, 오디오북, 낭독, ASMR

안녕하세요.

2020년 10월 21일 수요일

별이 빛나는 밤에

책 읽어주는 남자

별밤 책남 입니다.

오늘은

김완 에세이

죽은 자의 집 청소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 별밤책남에게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부디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늘도 사랑하세요~^^

#김완 #에세이 #죽은자의집청소

#오디오북 #낭독 #ASMR #별밤책남

#별이빛나는밤에책읽어주는남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의 책은 여기까지 입니다.

나머지 부분은 책으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미리보기에도 지금까지 읽은 내용보다

많은 양이 남아있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읽고 싶었다.

처음부터 몇번을 그냥 지나쳤던 책

죽은 자의 이야기를 할 것이라 생각했기에

열어볼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다.

왜 열었을까?

팝업 창으로 뜬 광고페이지

유재석이 나오는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 에 나온

유품 정리사 이야기가 나오길래

읽어보려 했으나

미리보기 서비스가 되지 않아

비슷한 책으로

오늘의 책을 열었다.

역시 생각했던대로

아주 불편한 책이었다.

푸른 곰팡이나 김이 모락모락 나는 똥 정도는

코앞에 두고 만질 수 있을 정도로

비위가 꽤 좋다고 생각하는데

구더기나 환공포증 같은 것은

두려움의 대상이며 피하고 싶다.

아니나 다를까 시체를 묘사하며

그 속의 구더기까지 이야기하고 있어

더욱 불편하게 만드는 장면이었다.

관에 누워 경험하는 임종체험

삶의 마지막을 떠올리며 유언장 남기기 등

두려워하는 죽음을 마주하며

오늘의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시간

스스로를 겸손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시간

오늘의 책으로 그런 시간을

가져보고자 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저 별밤책남에게 아주 큰 힘이 되거든요.

지금까지 별이 빛나는 밤에 책읽어주는 남자

별밤책남 이었습니다.

부디 편안한 밤 되시고

오늘도 사랑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19에서 살아남기 위한 트렌드,김난도, 트렌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