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봉봉 Jan 25. 2021

연가시

것들이 나의 머리에 콕하고 박힌 순간
나의 눈은 밝아졌어요
한번 커진 동공은 더 이상 작아지지 않았고,
식욕이 돌았어요
발걸음도 가벼워졌고
밥도 두 배로 먹어요
부모님이 즐거워해요

더 이상 내성적인 내가 없어요
가끔은 폭력을 즐겨요
골목길에서 마주친 그들이 예의가 없었던 건 내 잘못이 아니죠
새로운 내가 기꺼워요

그것들이 나의 머리에 콕하고 박히는 순간
나는 더 이상 외롭지 않게 되었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