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사천사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Jul 26. 2022

시민배우 모집 공고

2022년 연극, 우리를 잇:다

사천문화재단 공지사항입니다. 사천문화재단은 2022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연극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참여자들과 함께 사천 비토섬의 지역 설화인 <별주부전>을 연극으로 창작하여 공연 발표를 진행합니다. 연기를 배우고 함께 무대에 서고 싶은 열정 가득한 분들을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사천문화재단



연극, 우리를 잇:다 <2기> 참가신청서


작년 <1기>에 이어 올해 <2기> 참가신청서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도 공연 프로그램은 사천 지역의 이야기를 담은 <별주부전>을 소재로 창작된 연극이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작년 공연을 관람했던 기억이 떠 오르네요. 나중에 작년도 공연을 촬영했던 사진을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시민배우들의 연기라 조금 어설프고, 엉성하고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그러하기에 식상하지 않고 가끔 발생하는 돌발적인 상황이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공연을 관람하면서 많이 웃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일반인들이 연기에 도전하는 것이, 대중들 앞에 서고 무대에 오른다는 것이 쉽지는 않을 텐데... 내가 할 수 없는 것에 도전하는 분들을 보며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놀라움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을 다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는 또 관객으로 그 뜨거운 열정을 느끼도록 하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