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리아 위챗 미니프로그램 상점 오픈 사례 공유
안녕하세요 :) 웨이코리아 Editor인사 드립니다!
웨이코리아 미니프로그램 솔루션 상점 신규 오픈 사례를 공유드립니다.
1. COSPICK
한국의 엄선된 화장품 제품을 소개하는 서비스 COSPICK이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해외배송이 필요한 제품특성상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결제하며, 콰징 물류에 필요한 정보들을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IMNANA뷰티샵
인플루언서인 NANA님은 위챗 미니프로그램 상점을 통해 한국의 마스크팩을 포함한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합법적인 판매를 위해 모든 제품은 콰징물류를 통해 배송되며, 소비자는 인민폐로 결제 NANA님은 한화로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프로그램이란?
미니프로그램은 위챗 내 앱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소비자는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앱과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위챗 페이, 위챗 공식계정 등 위챗 내 다양한 기능과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미니프로그램 사용 유저는 7억명 이상이며, 위챗 미니프로그램 이커머스 서비스를 사용해 본 유저는 4억명 이상, 1조 위안 이상의 거래량을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위챗 미니프로그램은 브랜드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웨이코리아 미니프로그램 서비스의 장점
1) 원화 정산 서비스: 고객은 위안화 결제, 브랜드는 한화 정산
2) 콰징물류 최적화 서비스
3) 입점 절차 NO: 티몰, 샤오홍슈 처럼 복잡한 입점 절차 불필요
4) 중국 ICP 비안 불필요
5) 쉽고 편리한 관리
6) 위챗 공식계정과 연계해서 마케팅 가능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챗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