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작가 Mar 20. 2024

오후 5시 알람을 맞춰야 하는 이유

저는 무슨 짝사랑하는 사람처럼 설레 가지구… 요즘 심장을 잡고 잡니다.







안녕하세요, 플러팅 작가, 배작가 입니다. ㅎㅎㅎ




우와.. 무려 2,130명이 <플러팅 영어> 기다려주시고 계시다니,

저는 무슨 짝사랑하는 사람처럼 설레 가지구… 요즘 심장을 잡고 잡니다.




드디어 내일 오후 5시에
플러팅 영어가 시작됩니다!

5시 알람 맞춰야 하는 2개 이벤트 핵심부터 요약 들어갑니다.



1. 알람 맞춘 거 분명한,, 9분께 특별 선물

얼리버드 펀딩에 성공하신! 선착순 9분께는 2.3만 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무기가 되는 글쓰기> 저자 싸인본 + 셀프 라이팅 노트를 실물로! 제본책과 함께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집 앞까지요. 영어도 모자라 글쓰기 실력까지 세트로다가 섭렵해버리세요.


2. 72시간 동안 플러팅하는 이벤트

펀딩 후 박수 아이콘을 눌러 ‘플러팅’만 남겨주시면 <해외 호텔 까리하게 체크인하는 치트키 PDF> 선물을 100% 드립니다. 왜 플러팅이 필요한 지까지 남겨주시면 제가 더 각잡고 flirtatious한 답변으로 인사드릴게요. 플러팅 배틀도 환영합니다.


플러팅을 한글지문부터? 시작하겠다는 독자의 결심... ㅎㅎㅎ...

* <해외 호텔 까리하게 체크인하는 치트키>에는 체크인할 때 옆에서 "오…"하는 영어 표현들을 포함해서 아.. 이거 진짜 특급 비밀인데… ㅠㅠ 품 ~ 위 있게 룸 업그레이드 요청하는 꿀팁도 포함했어요. 한번 알면 평생 써먹어요.

아무것도 믿지 마세요.

5년 연속 4.9/5.0점 후기만 믿으세요.

“영어, 지금까지 아무도 이렇게 해주지 않았다”

”선생님, 정말 죄송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기 싫어요“

“저같이 의지박약도 끝까지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앵콜펀딩이든 다른곳에서든 나오면 그냥 사세요. 광명찾으세요.”

"영어회화학원보다 낫습니다"

"정말 유용하고 필요한 표현들이 있고, 다른 것 찾아본다고 시간뺏기지 않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니 근데.. 3개월동안 공부하는 비용이 13만원대면… 매달 4.5만원…?

원어민 영어 과외는 보통 1시간에 5만원인데…?

1달짜리 학원이나 인강은 최소 20만원부터 시작…

뭐야? 사기같은 가심비…





<플러팅 영어> 공부책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링크에서 책 소식 받아보기를 무료 신청할 수 있어요. 소식 받아보고 이메일만 남겨도 <원어민이 숨 쉬듯 쓰는 문자 표현 치트키>를 드리는 이벤트 중이에요. 우아, 적고 보니 저 진짜 작가의 길을 걸어가고 있네요. 꿈만 같은 하루, 하루. 


매거진의 이전글 2천명이 기다리는 <플러팅 영어> 책 제작 진행 과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