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금비아트 Mar 25. 2020

그림구독 서비스 "월,금위로"

삶에 소소하지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kumbeeart 로 활동하고 있는 김은비라고 해요.

제가 처음 브런치에 글을 업로드 한것이 3년전 인것 같은데, 현재 저에게 상황은 많이 달라져있네요.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 확고해진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캐릭터 작가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빠르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삶에서,

저의 작업물을 여러분들의 이메일로 전송하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제 그림이 여러분의 삶에 소소하지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월요일_ 힘이 나는, 글귀와 이미지
금요일_ 영화 추천 만화

이렇게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월요일은 좋은 글귀와 이미지로 힘찬 일주일을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금요일은 추천 드린 영화나 드라마를 보시며 힐링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비롯되었어요. 

이미지는, 구독을 해주신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편하게 구독 신청해주세요.

놀랍게도, 구독료는 무료입니다. ☺️

캐릭터 작가 김은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링크는, 구글 신청 폼입니다. �
https://docs.google.com/…/1FAIpQLSeGVqm6EPFGgtUwp…/viewform…




#구독 #구독서비스 #캐릭터 #캐릭터작가김은비 #캐릭터작품 #그림구독서비스 

작가의 이전글 슬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