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헤부부 Dec 17. 2022

지식인 절대신이 되고 싶어졌다

새로운 꿈

시간날때 심심풀이로 시작한 일이었는데, 어느덧 초인이 되었다. 앞으로 한단계를 더 올리면 식물신이라는 등급을 달성하게 된다. 이제는 우리나라에 120명 남짓 된다는 절대신까지 달성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


https://youtu.be/NqgrP30e_Q8


한분야에서 정점을 찍은 전문가는 아니지만 내가 잘 알려줄수 있는 분야에서 이런 저런 답변을 달아보면서 내가 잘 아는 분야가 어떤 분야인지도 알아갈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고민도 해결해주거나 들어줄수 있어 상부 상조인 게임 같았다.


그러려면 하루에 답변하는 횟수가 지금보다 늘어야할것 같긴한데.. 꾸준히 하다보면 노하우가 좀 생기겠거니 하면서 일단 하루에 하나 이상의 답변은 꾸준히 하려고 하고 있다.


그리고 열심답변자 챌린지도 꾸준히 참여중.




브런치로 작가 등단하기엔 대단한 글쟁이가 많은듯하여... 다른방향을 좀 고민해봐야겠다 생각하던중에 지식인이 그나마 내 구미에 맞는것 같다.


식물신이 되면 후기를 남겨봐야지..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은 우영우의 계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