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화가 김성훈 Feb 14. 2017

멀어진 마음

생각이 나지 않아 그래서 멀어져

알고 있었다.

마음속으로 알아냈을 때는 이미...  없어져 버린 것을..


멀어지고 싶었다. 생각치 않으려고 매달렸다.

생각하지 않았다.  애쓰면서 살았다.


그러니 멀어지더라.

그 멀어진 마음이 아파도 멀어지면서 잊혀지더라.


잠 속에서 나타나는 것도 잊으려 애쓰면서 살았다

깨면서도 딴 곳만 보았다.


보내야 할 시간이 다가오니.

보낼 수 있겠다 싶었다.

  

                                                    미련까지 놓고 나니 쉽게

                                                                                    잊을 수 있겠다 싶었다. 


마음은 어색함은      지리함을 닮았나 보다.

지리하니 편안해졌다.


마음의 편안함은 섣 부르게도 또 그 편안함을 가만히 놔두지 않는다.   


                                                       오늘 또 돌았다. 또 돌고 또 돌았다. 

                                                                   미친... 전부 다 놔 버리고         ... 쉽게 또 원상 복귀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감정 기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