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ae in 노르웨이 Sep 10. 2021

방구석 노르웨이 디자인 여행을 위한 인스타 계정

새로운 인스타 계정을 통해 노르웨이 디자인에 대해 업데이트할게요.

저는 매일 거의 이런모습으로 지냅니다.

안녕하세요.

그동안 제가 콘텐츠를 꾸준히 못 올려 죄책감에 부담이 생기고 더 콘텐츠를 못 올린 것 같아요. 노르웨이 디자인은 가구뿐만 아니라 골목골목을 다니다 보면 건물에서도 다양한 디자인 역사를 찾아볼 수가 있어요. 그래서 든 생각인데, 노르웨이 디자인만 소개하는 인스타 플랫폼을 만들었어요.


현지 디자인 트렌드 및, 거리를 다니다 보면 보이는 디자인 역사 등 이미지와 올릴 예정이에요. 사실 이 플랫폼도 제가 공부를 하기 위해 시작한 건데 제 글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생길 때마다 더 완벽하고 정확하게 올려야지라는 부담감이 생겼네요. (백만 팔로워 블로그 이런 건 아니지만 제가 infp라 그런가 봐요 ㅎ) 그래서 이제 그냥 부담감 없이 콘텐츠 올릴 테니. 좋아해 주시면 더 열심히 올릴 것 같아요.


다른것 보다, 방구석에서 편히 누워서 노르웨이 디자인 여행 하시라고 만들었어요. 노르웨이 디자인 브랜드, 디자이너 및 노르웨이 일상의 공간을 소개할 예정이에요.


인스타그램 @hae.norwaydesign




작가의 이전글 카카오에서 내 의견을 들어주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