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콤한나의도시 Jul 30. 2018

미국 한달 여행기

라스베가스 마지막날


뉴욕편을 보기에 앞서 다시 라스베가스 포스팅을!

라스베가스에서 마지막날 전에 갔던 곳이 있었다

이날은 낮에 돌아 다녔는데 , 무지 더웠다

라스베가스는 사막이라 낮엔 40도까지 올라간다던데 정말 뜨거운 햇빛을 쬐며 관광을 했다.



낮에봐도 아름다운 벨라지오 분수쇼


이게뭘까요

정말 소름 돋는 것을 목격했다.


같으 동행하는 분 사진을 찍는데 카메라에

세월호리본이 보이는 것이다 깜빡하고

사라졌다 나타났다. 난 이게 그분이 폰에 뭘 설정을 했나? 왜 이런게 보이지 하고 놀랬는데

알고보니 천장에 저렇게 떠 있는것이다!!


한국도 아닌 미국에서 세월호 추모를 하다니

너무 소름돋고 감동이었다.

알고보니 이날이 세월호 3주기 당일날이어서

띄어준것 같다.. 정말 괜시리 많이 감사했다



낮에 보니 더 아름다운 베네치아 호텔을 지나

자리를 이동하기 위해 버스를 타러 갔다!



라스베가스는 직진으로 되어있지만 호텔과 호텔

사이는 굉장히 멀어서 낮엔 걷기가 힘들어요

버스를 탑니다!




뉴욕뉴욕


뉴욕뉴욕 호텔에 있는 저 롤러코스터를 한번

타보고 싶었다! 미니어처같은 뉴욕을 옮겨 놓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버스를 타고 프리몬트 호텔 근처로 왔다.

여기는 메인스트릿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더 화려하고 퍼포먼스를 많이 했다.



여기에는 짚라인을 타는게 있는데.

왠만한 놀이기구를 잘 타는 나도 이건 못타겠더라

너무 아찔하고 무서워 보였다.


초보도 바로 탈 수 있는지 신기했다!

눈으로 보는 걸로 만족했다.





웰컴싸인을 가보지 못했지만,

이 사진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웰컴싸인을 대신해서 곳곳에

흔적을 남겼다.




엄청 큰 구두가 돌아가고 있다.

라스베가스는 신기하고 이쁜것들이

참 많았다. 관광지 답고 화려하고


라스베가스 답다.


그냥 길거리를 걸어도 이렇게

세련고 센스 잇는 가게 들이 보인다.

RED 펍일까? 정확하게는 알수 없었지만

정말 예뻤다.



옴니아 등 클럽이 정말 유명한데,

동행을 구한분들이 구두라던지 클럽의상 준비가 안되서 같이 못갔다 . 혼자 들어갈 용기는 안나고

아차, 캐쥬얼에다 운동화로 들어가려고

시도는 해봤지만 돌아오는건 따가운 눈초리와

입뺀었다.. 민망  다들 의상신발 준비해 가세용


아쉽다 라스베가스 클럽을 못가보다니!!




하루의 끝을

장미 아이스크림으로..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한달 여행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