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Feb 16. 2022

오나라 배우와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얼마전 오나라 배우와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 했습니다.

다른때와 마찬가지로 아침 일찍 촬영장에 도착해서 장비 셋팅하고 조명 테스트 보고 분주하게 시작을 했답니다. 9시 집합해서 11시에 슛팅을 들어갔네요.


배우 도착전 미리 조명 셋팅 


오나라 배우도착후 촬영 시작 합니다.

시작부터 에너지 넘치네요


열심히 촬영을~

점심은 출장 뷔페로

밥먹고 다시 촬영 시작..



맛배기 두장만~


촬영 마치고 둘이서 한방~

그렇게 빡세지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습니다.

역시 촬영의 하이라이트는 촬영 마치고 뒷풀이죠.

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제대로된 뒷풀이를 해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ㅠㅠ

조촐하게 핵심 멤버 몇명만 저녁 식사겸 한잔 하러..

일차는 근처 이자카야에서

이차는 이동 후 치맥으로~


네명이서 두마리를 ~ ㅎㅎ


그렇게 하루가 또 멀어져 갔네요~

작가의 이전글 눈온 설날 아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