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Lee Mar 01. 2021

2021년 2월 22일 - 2월 28일 일기

Last epsiode, New job, New season

Goal

플랭크 1분 일주일에 4번 이상 하기

실패.. 일주일에 3번..


영어 단어 공부 일주일에 5번 이상 하기

실패.. 일주일에 4번..


Get it done!

- DJing 수업 완료.

- 입사 면접 완료.


Burner  

- 엄빠랑 등산 완료.

- 브런치 글 쓰기는 하지 못했다..


WEEKLY REFLECTION

Productivity

서류+면접 2개 끝에 드디어 UX writer 포지션의 일자리를 구했습니다! 무야호!!! 4일 내내 면접 준비에 매진했고 합격 소식을 듣고 난 후에는 지겹게 놀고자 하였음. 생산성이 있었던 한 주라고 해야겠지요?


Emotion

최종 합격을 하고 퇴사부터 황금기까지 고되었던 순간들이 떠오르면서 울컥.. 감사한 마음 + 앞으로 더 잘 되고 싶은 마음.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곳이 어떤 곳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두렵고 걱정되는 마음보다는 어떤 곳이 되었든 잘 해내고 싶은, 잘해야만 한다는 의욕이 활활 타오른다. 


Describe the week in 3 words

Last epsiode, New job, New season


This weeks highs / good / happy / proud moments

나의 황금기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였던 취업에 드디어 성공! 힘들다고 힘들다고 찡찡거렸었지만 사실 지원한 곳은 몇 군데 안되는데 다 탈락하고 황금기가 끝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남은 한 곳에 극적으로 입사가 결정되었다. 이것은 마치 운명의 데스티니..


This weeks lows / frustrations / challenges / struggles

최종 면접을 보러 가는 길에 예상 질문과 답안을 혼자 읊조리고 있을 때 문득 정신이 혼미해졌다. 압박감과 걱정, 두려움 때문에 지하철에서 뛰어내려 도망가고 싶었다. 꾹 참고 나를 달래며 겨우겨우 면접 장소까지 갈 수 있었다.


What I learnt this week

윤여정 님의 문명특급 인터뷰를 보며 다시 한번 느꼈다. 승리는 버티는 사람의 몫. 오래 살면 이기게 될 것. 그리고 유쾌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 새로운 회사에서 또 열심히 버텨봐야겠죠. 여정쌤은 나의 롤머델.


Who / What I'm grateful for

존버해온 나에게 궁디팡팡을 해주고 싶다. 이로써 유리멘탈이 강화유리멘탈이 되었습니다. 기립 박수 한 번 주십쇼, 여러분! 쨕쨕쨕 � 재미없고 찡찡거리는 일기를 읽어주신 분들께도 감사!


What I'd like to improve on / what I hope for

입사일까지 이사를 준비하며 새로운 챕터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저의 주간 일기는 여기서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만, 자유 영혼의 서울 살이, 정치학도의 테크 업계 생존기, UX writer 도전기 등 앞으로 나눌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을 것 같네여.

새로운 글로 다시 만나요우 읏챠�

매거진의 이전글 2021년 2월 15일 - 2월 21일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