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작업을 진행해 보다
우리는 사이드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가장 먼저 우리의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서로의 이야기들을 글로 정리했다. 그리고 기획을 하기 위해서 아이디어들을 키워드로 나열해 보았다. 브랜딩 작업, 기획이라 하기에는 너무 거창하지만, 사이드 프로젝트도 프로젝트인 만큼 분명한 목적과 원칙들을 필요했다. 그래서 조그마하게 브랜드를 시작했다.
� 사람 간의 소통과 이해를 높이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 다양성을 존중하며, 각자의 특별함을 인정합니다.
� 이를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우리의 모든 음성을 존중하며, 각자의 독특한 관점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되고 싶고, 그런 공동체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의 작은 브랜드가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다양성과 포용성이 어우러진 공동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부드러운 #따뜻한 #아늑한
���� 다양한 생각과 사고를 담고 있는 플랫폼
� 사람마다 갖고 있는 향기와 색을 중요시하며, 그것들을 통해 자유로움과 마치 인생술집과 같은 분위기를 전달함
�️ 단정되지 않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둔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우리는 향기로운 다양성을 통해 각자의 독특한 향과 색채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단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펼쳐지며, 다양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삶의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공동체로 다양성을 존중하며 열린 마음으로 미래의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 사람의 이야기와 경험을 중심으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터뷰 형태
� 자유로운 생각과 사고, 무엇보다 사람의 향기와 색을 중요시하는 공동체
✨ 다양한 분야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다움과 다양성을 강조
�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대화로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면서도 감동적인 시간을 선물함
� 로고: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을 주는 폰트와 색상 사용
� 이미지: 아늑하면서도 섬세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이미지 사용
� 문구: 사람의 향기와 색을 중요시하는 메시지 반영
☝� 개성과 독창성: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며, 각각의 이야기는 개성과 독창성이 뛰어납니다.
☝� 인간적인 관계: 우리는 인터뷰 포맷을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인간적인 관계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 자유로움과 편안함: 우리가 담는 내용은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사람의 향기와 색깔: 우리는 각각의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독특한 향기와 색을 존중하며, 그것을 내용으로 가져가려 합니다.
위와 같이 우리 공동체 브랜드의 뼈대를 만들고 디자인 작업에 들어갔다. 오랜만에 하는 브랜딩 작업이었는데 가슴이 떨렸다. 이유는 단순하게는 "재미있을 것 같다."는 것과 "정말 해보고 싶다."는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