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ill Sep 23. 2023

각성

전환

30년이 넘은 동네 문구점이 김밥집으로 바뀌었다

 

국민학교 선생님이었던 외할머니는 사주역학풀이자로 바뀌었다


피아노학원 강사였던 장모님은 문구점 판매원으로 바뀌었다


교회 사무원이었던 안해님은 대안학교 선생님으로 바뀌었다


중소기업에서 접착제를 팔았던 나는 운전직 회사원으로 바뀌었다


타의로 자의로 이만저만해서


먹고살다 보니


작가의 이전글 감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