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onsung Aug 02. 2017

아씨오 에어 후기

더운 여름.

나는 에어컨이 더 스마트 해지는 것을 원했고,

아씨오 에어 광고를 보게 되었다.

에어컨을 자동 혹은 냉방으로 26도를 맞춰 놓으면,

해당 온도 이후에 송풍으로 작동을 하면서 습도가 증가하게 된다.

대략 새벽시간대에 이런 패턴이라고 보면 되는데..

그래서 아씨오 에어에 문의해 보았다.

제품을 받고 돌려보았다.

auto모드로 작동을 하였는데.. 새벽 4시에 더워서 깼다.

제습 모드인 건가?? 습도는 낮추는 중이라는데.. 전혀 습도가 낮아지지 않는다..

그리고 여기서 덥다고 계속 응답을 보냈으나.. 계속 이상태..

온도는 올라가고.. 습도도 그대로..

아씨오야.. 제발..

이쯤에서 결국 못 참고 수동모드로 25도로 세팅을 바꾼다..

음.. 이제 내려가기 시작한다..

내가 바라는 건 채팅에서도 물었지만,

원하는 온도에서 작동을 멈췄다가 재가동.. 습도가 높거나 낮으면 거기에 맞춰서 가동..

온도 26도에 습도 50-55% 정도이다.


이였는데.. 이건 에어컨 그냥 26도랑 맞춰놓은 거랑 똑같다.. 

아니 auto모드는 아직 더 개선이 필요한 걸까..


아니면 우리 집 에어컨이 평범하지 않은 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