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숙소, 여수 오션뷰 호텔, 여수 리조트 추천
깊고 푸른 바다를 중심으로 다양한 관광 명소와 먹을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여수는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고, 해상 케이블카와 크루즈를 타고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보니 나이 불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여수의 매력을 더욱 깊게 느끼기 위해선 1박 이상 머물러야 하는 법! 오늘은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여행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줄 여수 감성숙소 3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탁 트인 바다뷰 인피니티풀
영문명: Utop Marina Hotel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5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무려 1,000개 이상의 투숙객 후기를 보유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오랜 시간 여수에서 사랑받는 4성급 호텔입니다.
특히 여수 엑스포와 오동도까지 도보 15분 이면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쿠아 플라넷과 아르떼 뮤지엄도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
무엇보다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은 전 객실 오션뷰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룸은 물론,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 트윈룸, 패밀리 온돌룸도 있어서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오션뷰 인피니티풀까지 갖췄는데요. 여름에는 문나잇 버블파티도 열려서 더욱 즐겁답니다. 이 밖에도 미러볼 가든 라운지 바, 여수 야시장 등 젊은 층이 즐길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요.
전 객실 푸르른 오션뷰
영문명: Hidden Bay Hotel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로 496-25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건물의 세 면이 바다를 향해 있어 전 객실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히든 베이 호텔입니다. 이색적인 모양의 외관에서부터 이목을 끄는 호텔이죠.
히든 베이 호텔은 여수 엑스포역과 오동도 등 주요 관광 명소와 차로 10분 정도 떨어져 있어 여수 여행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키즈룸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아요. 키즈룸은 3인실과 4인실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아늑한 키즈풀과 실내수영장, 놀이방을 갖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사우나가 있어서 부모님과 여행에도 추천드려요. 이처럼 한적한 곳에서 바다를 보며 힐링하기 좋은 히든 베이 호텔은 오션뷰 디럭스룸을 1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답니다.
고즈넉한 멋이 살아있는 곳
영문명: Hanok Hotel Odongjae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박람회길 99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한옥호텔 오동재는 한옥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호텔로 편백나무로 지어져 은은한 나무 향기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여수 엑스포역 바로 뒤쪽에 있어서 숙소 위치도 좋습니다.
객실은 온돌룸과 침대가 있는 객실로 구분되며 소형, 중형, 단독 대형 등 다양한 객실을 운영해요. 최대 5명까지 묵을 수 있는 코너 디럭스룸을 예약하시면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누마루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애견 동반 객실이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체크인 시 관련 용품도 제공되니 맘 편하게 떠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 한식 조식이 제공되는 오션뷰 레스토랑과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여수 숙소 또 어디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