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gic Finger Feb 25. 2023

내가 할 수 있는 것


내가 할 수 있는 것 



오랜만에 대형 서점에 들렀다.  

서가를 빽빽하게 메운 책들. 

이렇게 책이 많은데 내가 쓴 책은 없구나, 

그런 생각에 마음이 씁쓸해졌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훌륭한 책을 써내는데,  

나는 그렇지 못하고 있으니,  

그렇게 생각을 하다가 내 이름 석 자 달린 책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라서,  

그것으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내가 쓸 수 있는 글이 분명히 있을텐데 

아직도 그것을 모르겠다.  


서점을 둘러보고  

문구 코너를 들러 색연필만 몇 자루 사서 돌아왔다.  

매거진의 이전글 목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