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아작가 Mar 15. 2023

조각들은 주저함과 머물 거림을 물고서

2023.03.15 kimbieber

네가 남긴 이야기들이 조금 남았다.

딱 한입 먹을 양만큼만 딱 알맞게 남았다.

어느 날 햇살 좋은 봄날

아주 조그마한 뭔가가 가벼이도 날아들었는데

너의 작은 조각이었다. 아주 작아서 너인 줄 한참 후에야 알았다.


조각들은 주저함과 머물 거림을 물고서,

그렇게 물고서 놓지 않는다.

입 가에서 얇게 부서져가는 너는

원래 어떤 모습이었더라.


더 작은 가루들이 바람에 몸을 맡기고

여운 없이 날아갈 듯 말 듯, 가다가 말다가 한다.

계속 내 주변을 맴돈다.


언제나처럼 조금 서성이다가 곧 날아가겠지.

아주 조그마한 뭔가가 가벼이도 날아들었다가

네가 여운 없이 그렇게 날아간다.



매거진의 이전글 춤추는 잎아, 내려앉을 꽃잎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