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지깊은엄마 Mar 07. 2020

야광 졸라맨 놀이

야광 팔찌만 있으면 블랙라이트 따로 없어도 되는 야광 놀이

야광 졸라맨 놀이


어제 아이들과 #야광놀이 를 하고

사진 동영상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야말로 반응이 대박이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아이들과 놀아주다가 지치신 분들 많으시죠?

이거 보고 많이 웃으시라고 올려봅니다~


너무 간단한 놀이라서 설명할 것도 별로 없어요~

준비물도 완전 간단하고요~


웃을 준비 하시고 들어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광 팔찌


오늘의 놀이 준비물은

#야광팔찌 입니다~~~


로켓배송이 하루만에 갖다주더라고요~

전부터 로켓배송 사랑했지만

코로나 때문에 문밖에 한발자국도 안나가면서

로켓배송 더 애용하고 있어요~

택배일 하시는 분들 정말 고생 많으세요~ 감사해요~






내복 입은 우리 아이 몸에

야광 팔찌를 붙여줍니다~

의외로 셀로판테이프만으로도 잘 붙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안경을 써서

안경에도 야광 팔찌를 붙여주었어요~~~






야광 졸라맨 준비완료!!!


불 끄기 전에

멋진 포즈로 사진 찍기~~~






똥배 어쩔~~~ 그래도 너무 귀여워~~~



집에 있는 불을 모두 끄면

야광 졸라맨이 됩니다~~~~


야광 졸라맨 놀이_1 바나나차차


바나나차차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면 놀았어요 ㅎㅎㅎ


#엄마표놀이 별거 있나요?

이런게 엄마표놀이죠~

집에서 하는 신나는 #신체놀이 ~~~


야광 졸라맨 놀이_2 레몬트리


이번에는 첫째의 신청곡 레몬트리에 맞춰서 춤추고 놀았어요~

졸라맨이 중간에 떠서 움직이는건

아빠가 안고 흔들어서 그런거에요 ㅎㅎㅎ완전 웃겨~~~ 라고 말하는 제 음성이 다 녹음이 됐네요 ㅎㅎㅎ



춤추고 놀다가 힘들다고

의자 갖다놓고 쉬는 중입니다 ㅎㅎㅎ


절대로 그만한다고는 안해요 ㅎㅎㅎ


의자에 앉아있으면서

토끼귀도 만들고 가만이 있지는 않아요~


오늘 밤에 잠이 잘 오겠어요~~~





코로나19...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우리 아이들 생각해서 조금만 더 힘을 내보아요~


#집콕놀이 #방콕놀이 #아무놀이 #아무놀이챌린지


이런 태그가 많이 눈에 띄는데요...

그만큼 집에서 아이들과 놀아주느라 애쓰는 엄마 아빠가 많이 계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간단한 놀이이지만

준비물도 간단하고 너무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라서

몇 장 안되는 사진이지만 도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려보아요~~~


어쩔수없는 상황~



이왕 이렇게 된거 아이들과 신나게 놀이하면서 #추억만들기 해보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명절에 하기 좋은 전통놀이. 죽방울놀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