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6년 마케팅 컨퍼런스를 시작합니다.


26년 마케팅 컨퍼런스를 시작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6에 연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26년은 12월부터 시작입니다.

KakaoTalk_20251108_105653864.png?type=w773


이번 컨퍼런스는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AWS 지용호 마케팅 총괄, NC AI 임수진 CBO, 세일즈포스 김성호 부사장, 메타 정의동 클라이언트 파트너, 엘리펀트컴퍼니 김예지 대표 등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5-11-08_105611.png?type=w773


브랜딩,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업계의 탑 리더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는 ‘브랜드 채널 전략 트렌드 - 브랜드는 이제 미디어다’를 주제로 함께합니다.


“광고의 시대가 끝나고 이야기의 시대가 왔다. 기업 유튜브가 미디어로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채널의 미디어화 트렌드 속 주요 기업들의 채널 운영 전략 유형 분석,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측면에서의 채널 운영 전략 트렌드, 유튜브와 SNS 채널의 연계 전략, AI시대 사랑받는 브랜드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랄프로렌 로고가 핑크색으로 바뀐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