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유웰합성데크]태국 홀리데이 호텔 수영장데크

[유웰합성데크]태국 홀리데이호텔 수영장에 데크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저는 지금 태국에서 저희 합성데크 제품을 열심히 홍보하고 있습니다. 유웰합성데크 제품들은 곧 전 세계에 많이 홍보할 거라 예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홀리데이호텔에 있는 수영장을 둘러봤습니다. 저는 28층에서 지내고 있는데 8층에 수영장이 있네요. 

수영장에 데크를 보면 합성목재도 아닌거 같고 그렇다고 다른 원료로 데크를 만든 것 같기도 한데  논슬립 기능은 살짝 들어가 있기도 합니다.

곰곰히 봤습니다. 과연 어떤 원료 데크일까요? 

태국에는 아직까지 데크로 연출하는 건축물은 많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푸켓쪽은 휴양시설이라서 데크를 많이 사용할 거라 예상은 하는데 지금 제가 있는 장소는 태국 방콕에 위치해 있고 주변 호텔은 고층에 시설이 좋은 곳입니다. 물가도 한국과 비슷할 정도로 비싸네요.

우선 저 데크를 자세히 보면 목분으로 사용한 데크는 맞고 목분 외 다른 원료를 더 첨가한듯 합니다. 예를들어 돌가루 비슷한 것 ? 

표면이 거친거 보니 그렇게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살짝 치면 으스러지는게 보이네요. 원래 데크는 플라스틱 원료가 생명인데 플라스틱과 다른 원료가 응집을 못하고 있나 봅니다

여하튼 데크가 좀 고급스럽긴 합니다.  국내에서 좀 더 다양한 데크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해야겠습니다.

이번주까지는 태국 subcon Thailand전시장에서 열심히 좋은 정보를 올려드리겠습니다.

건축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유웰과 함께하면 건축이 아름다워집니다.

 

*상 담 문 의*

유 웰 합 성 데 크

록스비

031-945-2666 / 010-2392-0600

#유웰합성데크 #유웰합성목재데크 #유웰미네랄휀스 #유웰석재 #유웰목재 #울타리 #디자인휀스 #난간 #유웰합성목재휀스  #호피석 #조경석 #담장석 #방부목 #경계석  #데크시공 #논슬립합성데크 #미끄럼방지합성데크  #대문 #자갈  #휀스시공 #개비온   #사이딩 #유웰건축자재  #울타리시공  #건축외장재 #석재시공 #건축자재유통 #건축자재제조생산  #누구나데크타일 #난간 #조인데크


매거진의 이전글 [유웰합성데크]여름이 다가옵니다.수영장,캠핑장 데크준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