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풀잎 Mar 25. 2023

인도여행을 그리며 그리다

20년 만이네요

오늘 2003년에 인도여행에서 만났던 분들을 카톡으로 만났다.


"20년 만이네요" 하고 인사하는데 어째 눈물이 나려했다 ㅋㅋㅋㅋ



바라나시, 라씨, 탈리 이야기를 하다보니 그곳이 한없이 그리워졌다.



게다가 바라나시가 깔끔해졌다는, 골목길을 갈아엎고 광장이 생겼다는 충격적인 소식도 들었다.



영원히 변치 않을꺼같았는데...


적어도 바라나시는....



생각난김에 예전에 그린

인도 여행그림들을 올려본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첫 디로잉_어젯밤 꿈 속 풍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