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Mar 27. 2024

도그냥 신간의 표지와 제목을 뽑아주세요

<투표 이벤트> 3명에게 신간을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냥입니다 :)


연재글이었던 <우물안 일잘러>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일한 직무인 서비스기획자에서 프로덕트오너라는 일의 방식을 바꾸는 과정과

그 사이에서 있었던 경력직의 일의 방식을 바꾸는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한 

저희 신간이 곧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


그래서 표지와 제목을 투표하려고 합니다. 


참여해주신 분 3분을 뽑아서, 출간 후 사인북을 보내드립니다. 


참고하실 수 있게 목차도 공유드립니다 :)



프롤로그     

Chapter 1. 일잘러의 세상이 흔들렸다 

01 우물 안 일잘러, 회사 밖에서도 일잘러를 꿈꾸다

02 누가 우물 안 일잘러를 만드나

03 우물 안 일잘러의 위기

04 우물 탈출을 방해하는 에고와의 싸움

05 터부시하는 부정적 감정이 성장을 만들어 낼 때     

Chpater 2. 메타인지에서 시작한 프로덕트 오너로의 도전

06 헤드헌터보다 유능한 커피 한 잔_ 커피챗

07 우물 밖으로 점프_ 회사 내 프로세스 전환 또는 이직

08 점프하기 전 기 모으기_ 이직할 회사 정하기

  [+ 돋보기]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오너, 서비스 기획자     

Chapter 3. 우물 밖으로 점프프로덕트 오너로의 도약

09 우물 안으로 돌아가려는 에고의 역습, “나를 증명하고 싶어!”

  [+ 돋보기] 애자일 사상과 스크럼 프레임워크

10 완결성이 아닌 효용성을 보는 세상_ 서비스 기획자에서 프로덕트 오너로

11 프로덕트 로드맵의 시작은 비전(Vision)으로부터

  [+ 돋보기] 폭포수 프로젝트와 애자일 프로젝트 방법론

12 프로덕트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뭐가 필요하지?

13 드디어 Why로 시작하는 크로스펑셔널팀을 운영하다

  [+ 돋보기] 힘들게 깨달은 유저 스토리 작성 팁 4

14 모든 것은 정의로부터_ 교과서적인 프로덕트 오너 이해하기

  [+ 돋보기] 도그냥의 이상적 PO 되기 노션 페이지 엿보기

15 성장과 성공의 관계_ 장르의 차이 

  [+ 돋보기] 거대한 성공이 아닌 프로덕트의 일상적 성장 만드는 법

  [+ 돋보기] PM/PO/서비스 기획자 직무서를 보기 전 알아야 할 팀 2      

Chapter 4. 경계 없는 일잼러로의 탄생을 위해

16 고연차의 성장은 스킬에서 일어난다

17 직업인으로서의 기획자의 성장     

에필로그




https://naver.me/GG821VOq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이커머스 명절 배송, 어디는 되고 어디는 안되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