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루습관 Nov 21. 2018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앱

당신을 위한 앱

세상에 많은 것들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흔하게 볼 수 있는 자동차는 우리를 빠르게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주고, 매일 아침 사용하는 드라이기는 우리의 젖은 머리를 말려줍니다. 일상 생활에서 당연하게 접하는 많은 것들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사람들이 겪는 불편함을 손쉽게 해결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많은 것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쇼핑도 하고, 음악도 듣고 결제도 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사람들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쉽게 배달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의 민족>, 쉽게 송금할 수 있는 <토스>, 홍보글에 지친 사람들에게 좋은 글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브런치> 등 많은 앱들이 사람들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쓰던 앱들만 쓰고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어느순간부터 우리는 쓰던 앱들만 관대로 쓰고 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현재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 중 사용하고계신 앱은 얼마나되나요?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특정 앱만 쓰고 있지 않은가요?


세상에는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앱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앱 중 어떤 앱이 나에게 필요한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겪고있는 문제 상황을 잘 해결해줄 수 있는 앱을 하나씩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당신을 위한 앱"은 크게 세 가지 내용을 소개합니다.

1.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앱 소개

2.어떻게 앱을 쓰면 좋은지 사용 TIP
3.문제를 해결해주는 다양한 방법 소개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는 특별한 앱이 있으신가요? 본인이 쓰고있는 추천 앱이 있다면 자유롭게 댓글이나 제안으로 남겨주세요!



당신을 위한 앱 :: 첫번째 글

아침에 빨리 일어나고 싶다면?  언제든 잠에서 깨워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