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조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산]부처님 오신 날, 해동용궁사

산과 바다와 절의 아름다운 절묘한 만남, 그 공간.

부처님 오신 날 찾아간

해동 용궁사


사실 차가 없으면 가기 조금 힘들 수 있다.

부산역과도 거리가 멀고,

번화가와도 거리가 좀 있다.


나와 친구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좋은 분을 만나서

그 분이 태워다 주셨다.

덕분에 편하게 갈 수 있었다.


차타고 가는 동안 재밌는 사는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날도 너무 좋았다.

들어가는 길목에 맛있는 음식을 많이 판다.

커피한잔 사들고 올라가는 것도 좋다.

부산어묵도 팔아욥!호떡두요!!:)*

너무 예뻤던 풍등
용궁사로 들어가는 입구~
인~~~~~생

사노라면 언젠가는 좋은 날도 오겠지

.

내일은 해가 뜬다

내일은 해가 뜬다

.

쭉 내려가요. 은근 먼 용궁사.경치가 좋아서 구경하면 굿!

쭉 따라내려가면 보이는
저 지붕에 반짝이는 것들 동전!!


중간 중간 동전을 던지면서~!

소원비는 사람도 많다.


나도 던졌는데

한 번에 안올라가서 두 번만에 올라갔어.

내 소원...!!

파도가 엄청나다, 바닷바람 시원

캬~진짜 숨통이 탁 트였다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뭔가 새로운 느낌이었다.

마치 내가 부처님이되서 세상을 내려다본 기분?이랄까??


내가 부처님은 아니지만

세상을 멀리서 내려다보니

근심,걱정이 좀 덜어졌다.

삶을 좀 관조적으로 대할 필요도 있는 것 같다.

자꾸 너무 집착하니까

문제인 것 같다.

경치가 너무 좋았었다.
데헷 부처님! 복좀주세요

단청이 너무 예뻐서 한 컷.

학업 성취, 그리고 무사히 취업 성취를 바랬다.
용이 올라가는..그래서 용궁사인가

나도 빌었는데

부처님이 내 뜻을 들어셨으면..

에라..  모르겠다ㅠ


부처님 저는 평범하게 소소하게

살고싶어요.

근데 평범하기가 매우 어렵네요,

왜죠,


인생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내 인생은 실수투성이다..

남들이랑 비교하면 한도 끝도 없지만

나는 왜 이렇게 시행착오가

많을까?


이 끝엔 꽃 길이 있길..






보너스,

버스나 차타고 번화가로 나와서

밀면 한그릇 클리어해도 좋음

부산은 가야밀면 굿굿.떡갈비랑 같이 먹으면 꿀조합



Copyright 2017. Purple-violet.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 사진,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Purple-violet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17. Purple-violet.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슬로우한 반나절을 보내고 싶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