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관계의 어려움

오래된 사이일수록, 가까울수록 거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

안맞는 사람과

맞춰가며 지내는 것이 과연 맞을까 싶었는데

내가 미련이 많아서 끝내지 못했던 것 같다.


끝을 내야할 때는 끝을 내야한다.


미련을 가지면 안된다.


이젠

정말 내가 행복할 수 있는 선택을 해야한다.

좋은 사람들만 만나도 시간이 부족하고 내시간이 아깝다.


너무 서로를 잘아니까

어떤 말을 해도

더 세게 와닿는 것 같다.

걔가 콱콱쑤실때

힘들었고

괴로웠다.


내가

그친구를 포기한 이유는

나는 그 친구의 말이

더이상좋게들리지않는다는 것이다.

애초에

나는

찾지않았다.

만나면 만나는 거였고.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바라는 어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