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내가 바라는 어른

내가 원하는 어른은 어떤 사람일까

.

.

적어도

편파적이고 싶지 않고

아이들의 꿈을 꺾거나


담아둘필요도없다

어차피

나도이제다커서

뭐가옳고그른지

아니까.

내가중요시생각하는사람은

과연..

글구공부하고안하고는자기문제다.

자기자존심의문제지

남이하라해서되는문제가아님.

애들도불쌍하다.


에혀.

남들한테비교안당하고살아나갔으면좋겠다.

진심.


나도 좋고
올바른 어른이고 싶다.

좀먹는것

내시간

파고들고위축될수록

나를좀먹는것.

그럴필요도전혀없고.

위축될것도없고.

나스스로떳떳하고당당하면된다.

내가하는일에있어서

내가하는일이부끄럽지않고

내가한일에대해자부심을가질수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나는감사하면된다.

많은것을욕심부리지말자

내인생내가스스로개척해나가는것이니까.

하는만큼이룰거다.

꾀부리지말것.




매거진의 이전글 왔다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