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모모랜드 연우의 착한손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돌아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연우가 파격노출한 여배우를 보고 한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과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추위에 떨고 있는 한초임을 챙기는 모모랜드 연우의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 모습을 본 많은 사람들은 '이쁜 분들끼리 보기 좋다', '연우도 추워보이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한초임은 과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고 합니다. 이 날,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케하는 하이레그 의상에 시스루 레이스를 덧입었는데 의상이 모두 흰색이었기 때문에 노출이 더욱 부각되었다고 합니다.
행사 이후 한초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오늘 입은 드레스는 직접 리폼한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한초임은 기존에 있는 의상을 모두 리폼했고 목도리도 별도로 구매해서 둘렀는데 이렇게까지 관심을 가져주실 지 몰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초임은 2015년 하반기 레이샤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했다가 2018년 유빈과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한초임은 2019년 3월호의 남성 잡지 맥심의 모델이 되면서 인지도를 다져가고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