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양희 Mar 25. 2024

집사품에 집착하는 껌딱지

못 말리는 껌딱지 사진 보세요 ❤️

집사 품에 안기려고

뒷다리에 힘 꼬옥 ❤️


ㅋㅋㅋ뒷다리 주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뒷다라가 저려도 좋다옹 ❤️



반만 안겨도 안긴거다옹 ❤️


그치만 역시 집사한테

폭 안길때가 제일 행복하다옹 ❤️




만날툰

만날만날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
@mannaltoon
더 많은 일상이 궁금하시면 놀러오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입맛 다시는 고양이 - 만날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