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장장이 휴 Feb 27. 2024

시간을 건너뛰어,

2023년을 통으로 건너뛰어버렸군요...

#1. 


시간을 건너뛰었네요. 

제가 그래도 가끔은 끄적이며, 나름대로 마음에 불씨를 지펴가며 쓰던 글들이 2022년에 멈춘 채

2024년이 되었네요 ㅋㅋ


2022년 10월 27일, 세상이 새까맣게 변하는 일이 있고 나서

진짜 길게도 쉬었더군요.


그 시간 동안, 

제 자신도 많이 변하고,

세상도 많이 변하고,

제 삶의 환경도 많이 변했는데,


그럼에도 글을 끄적이는 걸 즐거워하는 제 마음은

변하지 않은 것 같아

반갑기도 하고 괜히 미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지나가면서 우연찮게 제 글을 눌러주시기도 하고

댓글을 달아주시기도 한 많은 분들,

많이 늦었지만 감사하다는 심심한 인사를 드리며,

이제 다시 글을 조금씩 끄적여볼까 합니다.


#2. 

기존에 인생리셋지침서를 원래 에피소드11까지 쭉 초고를 잡아

집필 중이었는데, 

약간은 다른 느낌으로 새롭게 쓰려다보니 기존 매거진을 다 폭파하고

브런치북으로 냈던건 폭파가 안되어서?! 제목만 주제를 유지한채 살짝 바꿔두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벌써 1/6이 지나가버렸지만 아직 5/6이 남아있는 2024년 한해에도 원하는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는 기쁨과 고양감이 깃들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스티브잡스 연설보다 나의 가슴을 더 떨리게 만든 명연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