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사고 싶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

나만의 슈퍼팬을 만드는 과정

by 아임브랜더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다양하다.

그 중 나만의 ‘슈퍼팬’을 만드는 필수 과정은 ‘감성 마케팅’이다.


감성마케팅은 고객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오래 기억하도록 만드는 대표 전략이다. 이를 통해 감정적 유착 관계로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마치 초코파이하면 ‘정’, 애플하면 ‘단순함’이 떠오르는 것처럼 당신의 브랜드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감성’은 무엇인가?


69-3.png
69-4.png
69-5.png
69-6.png
69-7.png
69-8.png



좋은 브랜드는 상품을 팔지 않는다. 감성을 판다.


오늘, 당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감성은 무엇인가?



> 감성을 파는 가장 빠른 지름길 @아임브랜더 (클릭) <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