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슈퍼팬을 만드는 과정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다양하다.
그 중 나만의 ‘슈퍼팬’을 만드는 필수 과정은 ‘감성 마케팅’이다.
감성마케팅은 고객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오래 기억하도록 만드는 대표 전략이다. 이를 통해 감정적 유착 관계로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마치 초코파이하면 ‘정’, 애플하면 ‘단순함’이 떠오르는 것처럼 당신의 브랜드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감성’은 무엇인가?
좋은 브랜드는 상품을 팔지 않는다. 감성을 판다.
오늘, 당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감성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