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뽀 학습지 얼리버드 D-1 마무리 작업 끝!
오늘 하루종일 책상앞에 앉아 "취뽀 학습지" 마무리 작업을 끝냈습니다
지금은 마무리 된게 너무 좋아 혼자서 좋아하는 음악에 맥주 한캔 마시고 있네요.
(콜드의 I'm In Love가 나오네요. 달달하게.)
12월 말에 공식적으로 런칭하는 학습지인데 많은 분들이 얼리버드로 사주셨습니다
얼리버드는 순전히 저를 믿고 사주시는거라 생각하는데 참 고맙네요. 잘 살아온거 같습니다.
"취업의 뼈대"때처럼 출판 초기에 사주시는 분들은 역시나 취업 컨설턴트분들과 강사분들인거 같습니다
제 인지도가 학생들보다 오히려 "컨설턴트"분들과 "강사"분들께 더 많이 알려지다 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PM님께서도 구매 데이터 분석을 하시면서 그런거 같다고 하시네요.
암턴 학습지를 마무리하며 꿈이 생겼습니다.
딱 12월 말부터 이 학습지를 대학의 비교과 과정으로 돌리면 우리 학생들이 최대 한달안에 자소서를 마무리 할텐데 싶은거죠.
꾸준함이 중요한 자기소개서이기에 하루하루 분량이 정해져 있다는게 참 장점인거 같습니다
제가 일하는 학교에선 오히려 민망해서 이런건 할수가 없을거 같고요.
(괜히 저자가 자기 팀 프로그램에 이런거 사면 감사에서 문제될수 있으니까요)
타 학교만이라도 컨텐츠가 마음에 드신다면 2025년 대비해서 B2B로 비교과 딱 돌리시면 효과가 있을거 같습니다.
(사실 맘같아서는 저희 서강대의 정규 취업교과목 교재로 쓰고 싶을 정도입니다.)
컨텐츠를 따라가다 보면 역량분석까지 가능해서, 부족한 역량도 보이니 3학년부턴 필요한 교재가 만들어 진거 같습니다.
정말 뿌듯합니다. 인생에 이런 역사에 남을 "자기소개서 학습지"를 하나 만들었으니까요.
가장 본질에 가까운 책을 만든거 같습니다. "자기탐색"부터 시작해서 자소서까지 평가 이론을 모두 넣었으니까요.
출시가 되고 입소문이 퍼져, 우리 취준생들의 필수 교재가 되면 좋겠다 싶습니다.
저희 세대가 보던 홍성대 님의 "수학의 정석"처럼 말이지요.
정말 꿈이지만.. 말이 씨가 된다고 하니 꿈꿔보렵니다. ㅎㅎ
오늘 밤은 간만에 압박감에서 벗어나 잠을 푹 잘 수 있을꺼 같습니다
참!!! 혹시 이 학습지가 궁금하신분들은 얼리버드 특가 구매가 하루 남은거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하실거라면 하루 남은 기간 놓치지 않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취준생 스케줄상 12월 말부터는 2025년 취업 시즌을 준비해야하니까요. 인턴 준비하는 3학년도요.
왠지 책장수 같아 민망해지네요
하지만 제 작품이다보니 자부심도 있고 자신이 있어 이렇게 마무리 합니다.(이해해주세요.)
파이팅! 흥해라! "취뽀 학습지"
취업계의 "수학의 정석"이 되길 마라며...
△ 최팀장의 취뽀 학습지 링크 (경험정리+직무분석+매칭+자기소개서)
https://mylight.co.kr/product-langetc-job
* 사상 최초 딱 2주만에 취업준비 마무리
* for 서류통과율 안좋은분!, 취업 시즌 앞둔분, 인턴 자소서 써야하는분! 등 모든 취준생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