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독서교육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정란 Jun 24. 2019

11권의 책과 읽고싶은 책

선택을 이끄는것, 관계

6월 24일 화수 고등학교 8주 책톡!
(오늘은 박찬솔 신입코치도 같이갔어요.)

어찌나 불꽃같은 눈으로 경청하는지...
내가 더 신난다 ㅋㅋ♡
대답도 너무잘하고, 읽고싶은 책 고르라고 했는데 내가 인생 Big3중 하나라고 소개했던 책들에 가장 선택이 많이 몰렸다.
그리고 피드백..ㅋㅋ..의리인거니?했더니 진짜 궁금해서 그런다고 ㅋㅋ

역시 그 책을 소개하는자와의 관계에 의한 선택과 소비형태...마켓 3.0대로다 !!

책 소개, 읽고싶은책 선택하기, 낭독해보기, 찬반토론등...반짝거리는 눈동자♡

#관계가소비결정을이끈다
#좀더퍼스널한메시지와기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