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와 Feb 20. 2024

'작가와' 상징 꽃

작가와를 상징하는 꽃

단체카톡방에서 대화를 하다가 한 작가님의 닉네임이 꽃말을 생각하며 지으신 것이란 얘기가 나왔다. 갑자기 ‘작가와’를 상징하는 꽃을 정하면 재미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작가와를 상징하는 꽃도 찾아주세요~” 라고 했더니 많은 분들이 응해주셨다. 


1.     작가와는 목련! ' 존경, 숭고한 정신, 고귀함, 우애'~^^

2.     2저는 그럼 작약 추천하겠습니다 ㅎㅎㅎ 꽃말이 수줍음인데 수줍어서 글로 나를 표현하시는 분들이 전자책으로라도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하니까요 ㅎㅎㅎ(갖다 붙이기 ㅎㅎ) 꽃도 넘 예쁘고요^^

3.     아니면, 메리골드! '우정'인데, 작가와는 '모두의'를 수식어로 붙인 출판사답게, 모든 사람들을 우정으로 끌어안는 곳이니까요~^^

4.     데이지 어때요? 창의성 ,다양성 ,감성의 발현!, 단순하면서도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데이지는 진정한 우정에서 발견되는 순수함과 순수함을 구현합니다. 충성심과 신뢰를 상징하는 데이지는 지속적인 연결을 정의하는 성실함을 유쾌하게 표현합니다. 데이지 한 다발을 선물하는 것은 친구들과 나누는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기쁨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달콤한 몸짓입니다.

5.     무궁화! 무궁히 발전할 작가와를 위하여!!

6.     라넌큘러스(Ranunculus), 어감도 좋고 매력..매혹 의미로 좋아하는 꽃입니다

7.     자작나무는 작고 소박한 나무로 알려져 있지만, 그 안에는 놀라운 아름다움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는 우리 자신의 내면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작나무의 꽃은 우리가 자아를 발견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깨닫는 과정을 상징합니다

8.     민들레, 순수한마음 / 새로운시작 / 인내와신념 
 (실은 민들레는 추천 꽃은 아니었지만 대화의 비중이 높았다)


그리고 즉각 투표를 했다. 3시간(이게 가장 짧은 시간이었다)동안 투표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두구두구두구~~~


작가와를 상징하는 꽃으로 적절한 것은? 투표 결과


데이지! 나는 '무궁화'였는데, 데이지라니! 심지어 무궁화를 제안하신 분은 다른 꽃에 투표하셨다. 투표란 원래 이런 것인가? 

암튼 바로 데이지를 활용한 표지 이미지 파일을 만들고 홈페이지에 업로드 했다.  

데이지 표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작가와 홈페이지

이제 애정을 가지고 데이지를 더 살펴봐야겠다. 


ps. 

근데 오늘은 갑자기 '데이지 향'이 어떤지 궁금했다. 분명히 맡아본 경험이 있을텐데 전혀 상상이 안 된다. 


<평생 무료 표지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다음 클릭!>

- 단, 로그인이 필요해요

https://www.jakkawa.com/cover-making


매거진의 이전글 워드를 종이책으로 바로 인쇄! 가능할 것 같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