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스타트업IR피치 마스터과정 수강생 꽉 채운 18기 개강

드디어 1년여만에 개강한 IR피치 마스터 18기 입니다!

이번에는 과정 들어주시는 분들 모두와 창업저서를 써야하기에 제가 최대한 직강하기로 했는데요.

제가 직강을 하면 다들 저희 투머치토커함에 많이들 놀라십니다.

너무 하고 싶은 이야기, 공유하고 싶은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저 조차 숨가쁘게 말하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4명 꽉 채운 우리 마스터 과정이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한 분 한 분 인사를 드리는데 다들 인연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와주셨더라고요 ^^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자정까지 달려요!"라고 했지만 얼굴색이 급 어두워지셔서 딱 13분만 수업 더하고 마무리했습니다 ㅋㅋ



드리머의 IR피치 마스터 자격과정은 아래와 같은 차별점이 있습니다.


-. 국내 최초 IR피치 강사양성과정으로 시작. (현재는 IR피치 강의법 만이 아닌 스타트업 전체를 아우르는 교육으로 피봇)


-. 실제 드리머가 청창사 통해 개발한 AI 및 타 기업의 제품/아이템 공유로 스타트업의 트렌드 및 이해도 증진


-. 현재 스타트업 생태계를 최신 버전으로 정보 공유


-.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창업도 해봐야하죠.

드리머 IR피치 마스터과정은 6회차를 듣기만해도 나만의 사업계획서와 IR피치덱이 완성되는 마법을 볼수 있습니다. 엄청난 스파르타식으로 창업가로 만들어 드리고 있죠.

그리고 실제 창업을 한다고 생각하고 사업계획서와 IR덱을 만들어봐야 실전 IR강의 및 교육에서도

대표님들과 더 많은 공감대, 더 좋은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어요.


-. 교육시 AC로서의 정보는 필요하지만 너무 어려운 이야기라고 느껴지는 부분은 제가 직접 쉽게 풀어드립니다.


-. 강의나 컨설팅에서 대표님들을 설득하기 위한 다양한 에피소드/사례 제시


-. 드리머의 만족도 100점 필살기인 IR컨설팅 방법 / 초안 작성 방법을 아낌없이 나눔



오늘도 1회차로 '스타트업의 생태계/트렌드'를 공유하면서 인사이트를 최대한 드리려고 했는데요.

주제는 다양한 성공 스타트업/실패 스타트업의 사례를 통해 '고정관념 깨기'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다들 '어떻게 저렇게까지 생각할 수 있어?' 라며 소름끼친다는 반응을 많이 보여주셨습니다 ㅋㅋㅋ


교육이나 강의를 할 때는 강사가 많은 인사이트와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어야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그런 부분에서 강의할때 공유하면 좋은 이런 사례들은 최대한 많이 나눠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특히 제가 직강할때는 제 욕심을 듬뿍 담아서 집에 보내드리고 싶지 않은 마음이 커집니다.

드리머와 한 배를 타주셨다는 감사함도 크고요. 앞으로 함께 할 교육에 대해 설레임도 있고요.

연말에는 함께 저서 집필도 계획하고 있기에

다음 회차부터는 본인이 맡은 저서 파트를 정해서 더 심도있는 토론을 해나가기로 했습니다.


욕심껏 제가 6회차 내내 직강을 들어갈것 같은 마음이네요.

드리머 믿고 와주신만큼 저도 애정을 듬뿍 담아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투자를 앞둔 IR덱 스피치 및 회사소개서 발표 컨설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