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결 Aug 02. 2021

그건 참 이상한 일이었어요

그건 참 이상한 일이었어요

그건 참 이상한 일이었어요


제 눈에는 분명 잘생겨 보이는데

친구들이 미쳤냐고 하는 거예요


그에게만 특수효과를 넣은 것도 아닌데

그만 선명하고 주변은 흐리게 보이는 거예요


누군가가 그에게 키가 작다 놀렸는데

저는 일 년 만에 그 사실을 알게 된 거예요


그와 한마디도 한 적이 없는데

그의 친구들이 모두 제 이름을 알고 있는 거예요


그건 참 이상한 일이었어요

그건 참 이상한 일이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예쁨받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