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박사 Jun 29. 2022

소소한 행복

오늘 11시 반에 윤이사랑 점심을 먹기로 했었다. 오늘 비때문에 경부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많이 나서 윤이사가 판교에 늦게 도착했다. 그 사이 나는 김이사랑 업무 관련해서 통화를 하고 있었는데 근처 베이글 가게로 우리 회사 직원인 란희가 들어가는 것을 봤다. 얼른 따라 들어가서 베이글 사주고 이렇게 사줄 때는 원래는 안먹으려고 했어도 커피 한 잔 때려도 좋다고 해서 란희는 커피랑 베이글을 사서 판교 사무실로 돌아갔다. 그리고 거기 종업원분도 스터디언 구독자였다.


만약에 윤이사가 11시 반에 딱 맞춰왔다면, 만약에 내가 김이사랑 통화할 때 다른 방향을 보고 있었다면, 내가 란희에게 베이글 사줄 기회도, 란희도 소소하게 베이글을 대접받을 기회도, 그리고 종업원분도 자신이 구독하고 있는 채널의 출연자를 볼 기회도 없었을 것이다. 태웅이가 늦게 와준 덕분에 우리는 이렇게 소소한 행복을 맛볼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진짜 강력하게 추천하는 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