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서 마케터를 위해 공개한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 다운로드
틱톡은 “브랜드가 틱톡에서 시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는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하거나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 전환 효과 부분에 적절한 사운드를 입히거나 텍스트 오버레이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편집 기술을 사용하면 이런 콘텐츠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하기도 했습니다.
틱톡에서 공개한 데이터 자체도 흥미롭지만, 유저에 대한 분석이 날카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틱톡에서 강조한 '엔터테이닝 해야 한다' 점을 기억하세요!
출처: 디지털 마케팅 뉴스레터 ‘겟파운드’ 에서 발췌 https://getfoun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