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좁은 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찬타 Dec 02. 2021

주님만이 나의 답

CCM 작곡가 데뷔

신앙고백을 선율로 담았다.

저작권자가 되고 음원 사이트에 곡이 올라오니

내가 무슨 일을 한 것인지 비로소

실감이 났다.

능력은 다 주님께로부터

영광은 다 주님께로


Lyrics

고난 가운데 가만히 서서

발도 뗄 수 없는 나

더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헤매다 지치고 찢긴 이 몸


값없는 은혜, 십자가 지고

대신 피 흘리신 주

환난 가운데 목자가 되시니

온전한 신뢰로 맡긴 이 몸


아무것도 확실하지 않아

세상 그 무엇도 따라가지 않아


오직 주님만이 나의 답

그 분만이 나의 길

어두운 의심 내려놓고 확신해

오직 주님만이 나의 답

그 분만이 나의 길

오직 주님만이 나의 답


Credit

작사. 곡 김동찬 이재황

편곡 이재황

기타 이재황

믹싱/마스터링 김준영

아트워크 정유아 이희진

제작 이희진


Publishing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 유튜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