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쏭쏭이 Sep 11. 2023

[홍콩호텔] Ritz Carlton Hong Kong

마천루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다면

한줄평

평생 기억에 남을 하룻밤. 하늘에 닿을듯한 최고층에서 홍콩 콘크리트 정글뷰를 실컷 눈에 담을 수 있는 특별한 밤을 원한다면 추천!

추가노트.

클럽레벨에 묵으면 조식, 가벼운 런치, 애프터눈티, 저녁 라운지 바 이용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식사예약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지인찬스로 할인받아 이용해 보고는 이렇게 룸타입에 따라서 호텔경험이 달라질 수 있다는 걸 크게 깨닫게 해 준 스테이였음. 홍콩여행을 한다면 1박 정도는 이곳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방문시기

2021년 4월

체크인 2PM

체크아웃 12PM

예약정보

가격 : 직원할인 특별가로 이용

룸타입 : Kowloon Peak View Room King

Date: Thursday 8 April - 9 April, 2021

Deluxe Victoria Hbr Suite, Club level, 1 Bedroom Suite, 1 King, Victoria Harbour

Breakfast:                  6:30 am – 10:30 am

Light Lunch:               12:00 pm – 2:00 pm

Afternoon Tea:           3:00 pm – 5:00 pm

Hors d’Oeuvres:         6:00 pm – 8:30 pm

호텔 홈페이지

나의 평점

분위기 ★★★★★

서비스 ★★★★★

편안함 ★★★★★

가격 $$$$

위치 ★★★★★

야경을 안주삼아 샴페인 한잔 크-
리츠칼튼 상징 캐릭터 사자 인형. 강렬한 추억과 함께 우리집으로 왔다.

홍콩섬과 침사추이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버뷰

인위적인 설정샷 놀이

망원경이 있었지만 그냥 쌩눈으로 둘러보는게 더 잼있었던..

낮보다 단연 화려하게 빛나는 홍콩의 밤

호텔이 신규호텔은 아니라 그런지 인테리어는 약간 올드한 느낌이 있었다. 침구는 편안했음

스위트 룸이었기에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어 책상은 다른방에 위치했고 욕실도 꽤나 넉넉한 사이즈였다.

꽉 채워진 미니바. 티백과 커피캡슐도 넉넉히 구비되어있었음

118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이상한 영상 스크린은 그냥 끄는게 나을듯 합니다만..
피트니스 센터 역시 118층에 위치

116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여기 왔다갔다하면서 조식도 먹고 애프터눈티도 먹고.. 이것저것 야무지게 잘 먹었다.
점심에 간단한 먹거리로 제공되었던 뷔페. 얼리 체크인 하고 2시전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먹고.. 또 이어서 애프터눈티를 먹어줬다. 하하하
알쓰인 우리는 가볍게 샴페인 한잔으로 기분업-
클럽라운지에서 이용했던 무료 애프터눈티. 예전에 방문했던 리츠칼튼 카페 디저트보다 오히려 덜 달고 그럭저럭 괜찮았던 맛

다양한 음식이 구비되어있던 조식 뷔페. 이 호텔은 제대로 쉬고 먹으러 오는데인 듯하다.
하루는 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건지. 커피 한잔 하면서 마지막으로 사진한잔 남기고... 잊지못할 리츠칼튼홍콩 안녕!

매거진의 이전글 [홍콩호텔] St. Regis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