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아키 Dec 12. 2023

쫑파티

걱정과는 달리 어른인 그들은 각자가 알아서 자신의 일을 하고 있었다.

나는 다만 나의 비겁함과 치졸함을 곱씹으며,

한없이 작고 잘은 자신을 비웃고 혐오하며 다시 나의 골방으로 돌아간다.


정의도, 균형도, 공정도 말하기 한없이 어려운 시대에서

나는 다만 서성이며 골목에서 헤맬 뿐이다.


다음에는 비참해지진 않았으면 좋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폭풍이 지나가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