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해보자! http://play2golf.academy
요즘 너도나도 골프 유튜버나 강사로 돈을 벌고 있나 봅니다. 저도 한 푼이라도 궁한 시점에 할 수만 있다면, 유튜버나 강사로 돈을 벌고 싶은 심정은 매한가지입니다.
솔직히 유튜버는 저 같은 직장인 골퍼로서는 너무 거창하고, 그냥 오프라인으로 저희 집 차고에서부터 조그맣게 시작해 보려 합니다. 그래서 일단 제가 직접 인터넷 사이트부터 만들어 보았습니다.
딱 한 페이지.
레슨 예약 사이트요. 접속은 가능합니다만, 주말마다 예약하는 것으로 하여, 아직 오픈 전이며, 2024년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http://play2golf.academy) 위의 타이틀 그림이 제가 만든 로고입니다. 저 혼자 끄적여 봅니다만, 할 건 다 합니다. 미국 내에서 해당 로고 및 이름 승인도 받게끔 절차 진행 중입니다.
집주소도 안 가르쳐 드렸지만, 포틀랜드 저희 집에 오시면 들러 주세요. 유튜버처럼 멋진 강사는 못 되지만, 오시면 그립 마음껏 교체하시도록 교체 장비 들여놓고, 툴들도 빌려드릴 수 있도록 갖춰두려 합니다. 커피도 한잔 대접해 드리고요.
새 그립은 직접 사 오셔야지요... 돈 많이 벌면 새그립도 갖춰 두고 마음껏 쓰시도록 하고 싶습니다.
골프에 관한 이런저런 이야기는 서로 편하게 나눌 수 있겠지요.
아래는 제가 준비하고 있는 커리큘럼입니다. 순차적으로 가르쳐 드리는 것이 아니라, 해당 내용을 근간으로 각 개인별 최우선으로 접근해야 할 항목부터 체크하여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제 먹고살 노하우를 왜 이렇게 막 공개하냐 하실 수 있겠네요. 바보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