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현웅 Mar 17. 2023

[공지]두 번째 책 출판 준비를 시작합니다.

'직장인 글쓰기 테크닉'

격조했습니다. 한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이제야 비로소 말씀을 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실은 첫 번째 책인 '솔직히 당신 열정엔 관심 없어요'가 출간된 직후 두 번째 책 출간 제의가 들어 왔으며, 이와 관련해 출판사와 기획안 조율을 하고 재직 중인 회사에도 허가를 받느라 브런치엔 글을 업로드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젠 출판사와도 어레인지가 되고 회사 승인이 나 말씀 드릴 수 있게 된 바, 두 번째 책은 '직장인 글쓰기 테크닉'을 주제로 할 예정입니다. 출판사가 첫 번째 책에 대한 독자 반응을 수집한 결과 '작가가 작문 기술자인 것 같다'는 평이 많았다 하며, 이를 캐치해 다음 출간의 기획 방향을 정해 주셨다 합니다.


준비 중인 책엔 제가 브런치에 잠깐 연재하고 있던 '문장의 이유' 매거진 내용도 녹아 들어갈 예정입니다. 맛배기조차 제대로 안 될 분량이 책으로 납치된 것은 송구스럽습니다. 죄송한 만큼 좋은 책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오니, 부디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길 감히 바라는 바입니다.


늘 응원해 주시는 브런치 독자 분들 덕에 작가의 길을 본격적으로 걸을 수 있게 됐습니다. 그저 깊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